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마사지는 전통 타이 마사지에 서양식(옷을 벗은 채로 오일을 발라서 마사지 하는) 방법이 가미된 것이다.
그리고 이런 기준에 따라 고른 샵이 있었으니, 바로 치앙마이 여러 곳에 지점을 두고 있는 릴라 타이 마사지가 바로 그곳이다.
발 마사지는 발바닥 지압을 포함하여 무릎, 종아리 등 하반신의 다양한 부분을 마사지해주는 서비스다.
족욕하는 동안 다과도 주시는데, 여긴 홍삼이랑 유산균, 비타민을 함께 제공해 주셔서 좋았어요♡♡
그전까지는 서양의학에 밀려 전통 의학으로써 타이 마사지는 기록으로만 남겨져 있는게 실정이었습니다.
도난 사고도 가끔~ 이야기가 들어옵니다. 팁을 주기위해 지갑을 올려두었다가 샤워후에 보니 돈이 빈다고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휴가를 위해 푸켓 시내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호텔을 살펴보세요. 종합 가이드를 통해 럭셔리, 저예산, 가족 친화적인 숙소를 찾아보세요.
방콕에서는 타이 마사지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소규모 샵은 거리마다 있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발을 씻고 나면 직원이 마사지 받을 개인 공간(?)으로 안내해 주는데, 마사지 삽에 따라 공간 분리 정도가 다르다. 완전 벽으로 된 프라이빗 룸인 경우도 있고 커튼을 쳐서 옆 사람과 분리를 시키기도 한다.
마사지 끝나고 내려오는데 역시나 또 한편에서 다음 타임 마사지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었다. 정말 딱 방콕의 헬스랜드가 생각되는 깔끔한 마사지 공장(?
이는 편의를 위해 구분된 것으로, 각 마사지의 특성을 알고 자신이 원하는 마사지를 받으면 도움이 된답니다.
부드럽게 각질을 탈락시키는 방콕변마 마사지 입니다. 각질이 많은 팔꿈치 무릎 등을 중점적으로 문지르며 전신에 스크럽제를 다 바른 후에는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Comments on “The Ultimate Guide To 타이 마사지”